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부슬 부슬 내리네요.

우산 없이 점심 먹으로 갔다가 먹는 중에 갑자기 쏟아지길래 쫄았는데

다행히 나올땐 다시 안오네요 ㅋㅋㅋ


오늘은 비도 오니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이 있길래 같이 공유 합니다.

무려 48가지의 운동인 눈에 쏙 들어오죠? ㅎ

즐겨찾기 해두시고 하루에 5분씩 이라도 같이 따라해봐요~~~ ^^



저는 과연 이 운동 들 중 한달 뒤에 몇가지나 해봤을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들도 함께 도전해 봅시다.


몸짱이 아닌 건강을 위해서~~~ ^o^

(물론 열심히 하면 몸짱도 될 수 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