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2018년 1월...

2017년 티스토리 사용자들의 결산이 있었죠. 

이른바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때 결산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하여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를 선물 한다고 하였습니다.

저도 그 500명 중에 들게되어 티스토리 굿즈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제 택배가 왔는데 받는 사람이름이 '즐거운 우리집' 이였습니다.

아~ 오늘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선물이 왔구나~! 했죠 ㅎㅎㅎ


그럼 내용물을 한 번 같이 보실까요?




짜잔~

택배 박스가 도착하였습니다.

한 번 뜯어볼까요?




뽁뽁이로 잘 감싸진 내용물...

내용물이 정말 정말 굼금하네요.

어서 뜯아봐야지 ㅎㅎㅎ




우와~ 

뭔가 수북하게 내용물이 있네요.

그럼 한 번 펼쳐봐야지~ ㅋ




짠~

이번 2017 티스토리 결산의 선물인 티스토리 굿즈의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1. 티스토리 로고스티커

2. 티스토리 그래픽 스티커

3. 다이어리

4. 볼펜


그럼 하나씩 살펴 볼까요?




이것은 '티스토리 로고스티커' 입니다.

큰것 2개와 작은 것 2개가 들어있네요.


  


이것은 '티스토리 그래픽 스티커' 입니다.

타자기 모양 3개와 전구, 고양이, 고양이발 모양이 각각 1개씩 들어 있네요.

이것은 한쪽으로 보면 그림이, 그리고 살짝 눞혀서 보면 '티스토리' 문구가 보이는 그래픽 스티커 입니다. ^^



짠~ 이것은 '다이어리'

깔끔하고 이쁩니다. ^^




안쪽을 살펴보면 모두 백지로 되어 있습니다.

따로 년도 달력이 없으니 올해가 가도 계속 써도 되겠네요 ^^




이번엔 아주 까만색인 블랙 볼펜...

그런데 자세히 보니 모나미 153 볼펜 이군요!!! (monami 153)

이거 열고 빵~ 터졌습니다.

가장 보편화된 볼펜이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나미 ㅎㅎㅎ

그런데 무게가 좀 나가네요...




뒤쪽을 돌려보니 TISTORY (티스토리) 로 적혀 있네요.

센스 쩔어~~~ ㅎㅎㅎ


바로 위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일만 모나미 153 볼펜과는 다른게 색 뿐만 아니라 무게 였습니다.

약간 묵직한게... 한 번 안쪽을 빼볼까요?




앞쪽 대가리(?) 를 살 살 돌리니 플라스틱이 아닌 쇠 모양이 보입니다.

아~ 그래서 무거웠구나? 하고 생각하는 순간...

역시 일반 볼펜이 아니네요. ㅎ


당장 내일 회사에 가져가서 친구들, 회사 동료들 한테 자랑해야지 ^O^


센스 있는 티스토리 굿즈 선물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