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18년 4월, SKTelecom (에스케이 텔레콤) 에서는

SKT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인 4월 T Day 를 진행합니다.



지난주와 지지난주에 

메가박스 (Megabox) 영화예매 1+1과,

도미노피자 (Domino Pizza) 60% 할인은 잘 받으셨나요?




오늘은 SK Telecom T day 4월의 혜택으로 요기요 치킨 7천원 할인 을 진행합니다.




티데이 (T day) 달력을 보면 오늘 (4월 25일, 수요일) 은 요기요 (yogiyo) 치킨 7천원 할인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능하신 분들 모두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네요. ^^

어떻게 할인받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요기요 치킨 7천원 할인 쿠폰 받는 방법



01. T 멤버십 APP

      SKT 사용자들의 이벤트 인만큼 해당 이벤트는 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02. 쿠폰 받기

       "T 멤버십 APP >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단으로 내리면 '요기요 치킨 선착순 5만명 7,000원 할인' 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오전 9시, 오후 12시, 3시, 6시에 [쿠폰받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T 멤버십 이 설치되어 있는 폰에서 아래 URL을 뉼러주시면 T 멤버십 어플 실행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접속 됩니다. ^^

http://www.sktmembership.co.kr:90/onepass.do?m1=01&SHARE_SEQ=108165




유의사항


 - 오전 9시, 오후 12시, 3시, 6시 시간대 별 각 12,500분께 선착순으로 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

 - 쿠폰사용은 ‘요기요1초결제(APP)’ 또는 ‘요기서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 요기요 쿠폰 확인 방법 : T 멤버십 App.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 > 요기요 치킨 7,000원 할인 쿠폰

 - 쿠폰사용은 BHC, BBQ, 멕시카나 치킨, 또래오래 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 주문이 일시에 몰릴 경우 가맹점 사정에 따라 정상 주문접수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주문이 취소된 경우 취소 알림이 전송되며, 쿠폰은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본 쿠폰은 주문금액이 1만원 이상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시 요기요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1인 1매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은 4/25(수)~4/30(월)입니다.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본 쿠폰은 현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또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쿠폰 발급 문의: SKT고객센터 114

 -  쿠폰 이용 문의: 요기요 고객센터 02-3447-3612



모든 사람이 할인을 받을 수는 없고 위 이벤트 시간대에 선착순으로 발급이 된다고 하네요.

각 12,500명으로 널널 할 것 같은데... 한 번 봐야겠죠? ^^;

이벤트 응모는 T 멤버십 APP 에서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치킨의 종류는 BHC, BBQ, 멕시카나 치킨, 또래오래 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입니다.


위 유의사항 잘 읽어 보시고,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