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우리집 (https://joyfulhome.tistory.com/) 입니다.

 

태국의 도로에서 기괴한 버스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좀 무서운... 피로 물들인... 

 

하지만 버스 상단에 NETFLIX (넷플리스) 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ㅎ

그럼 어떤 버스인지 한 번 보실까요?

 

지금 우리 학교는 홍보버스 01, 출처 : 인터넷 수집

주변에 있는 사람들도 모두 버스를 쳐다보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홍보버스 02, 출처 : 인터넷 수집

오... 정말 도로에서 보면 깜짝 놀라겠네요.

그냥 사진으로만 보니 잘 실감이 나지 않으시죠?

 

지금 우리 학교는 홍보버스,. 출처 : 인터넷 수집

동영상으로 보니 더욱 몰입이 되네요.

운전하다 몰입하면 안되는데.... ㅡㅡ;;

 

 

반응형

 

이것은 다름 아닌 넷플릭스 (NETFLIX) 의 우리나라 영화인 '지금 우리 학교는' 입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포스터

 

'지금 우리 학교는' 는 넷플릭스에서 찾아보니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좀비 바이러스 발생의 시발점이 된 고등학교. 이곳에 갇힌 학생들은 필사적으로 탈출구를 찾아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감염되어 좀비가 될 뿐.'

흡인력 있는 좀비 호러 스릴러로, 좀비가 창궐한 세상을 배경으로 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

 

출연자는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김병철, 이규형, 전배수 라고 하네요.

 

2022년 1월 28일 금요일에 시즌1이 공개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이목을 끌어서인지 기대되네요.

공개되면 바로 봐야겠네요 ^^

 

반응형